가족

깨달음

경영

군대

  처세

독도

중국

치료

일기

미국

문화

바다

재태크

풍자

취미

6·25

한자

영어

이별

영업

여행

일본

역사

자서전

역학

건강

자녀교육

종교

풍수

컴퓨터

판타지

한방

[고객서비스]  오영환 지음

고객 따라잡기

친절의 6대 요소, DM 기법, 부탁의 효과, 웃음의 효과, 우먼파워 기법, 후광효과, 왕따 기법, 유비무환 전략 등을 통해 획기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

[세일즈기법]  오영환 지음

시스템 세일즈 테크닉

많은 불확실성이 존재하는 야구의 세계를 현실의 세계와 같다고 보고 복잡한 야구의 규정을 단순히 베이스를 기준으로 영업시스템과 비교하였다. ……

[마케팅전략]  조명계 지음

다양성 시대의 마케팅 전략

다양성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 상품의 라이프사이클과 마케팅의 관계, 히트상품과 히트경영을 위한 포인트, 히트상품의 마케팅 전략, 파괴 마케팅 전략 등을 알아보며 경쟁력 강화와 고객감동의 두 마리 토끼를 ……

[도시계획]  유승권 지음

도시 마케팅의 이해

도시 계획 마케팅 입문서. 이 책은 21세기 주거 문제와 대안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도시계획과 마케팅, 기획, 각 세계별 사례, 정부의 주택 정책과 개발 사례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경영전략]  조명계 지음

문화예술경영

문화산업의 흐름과 시장의 내용을 짚어 보며 문화예술 내에서의 마케팅과 기업의 역할을 강조한 책.……

 

 [세일즈]  홍성돈 지음

세일즈맨십
영업은 아무나 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세일즈맨을 프로 세일즈맨이라고 부르지는 않는다. 이 책은 프로 세일즈맨이 사용하는 각종 툴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체계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마케팅]  오영환 지음

마케팅
고객에게 길을 묻다
 세일즈 현장의 경험과 세일즈 전문조직을 장기간 관리하는 과정에서 익힌 마케팅 노하우! 마케팅의 새로운 기회, 패러다임의 대전환, 그 노하우를 찾는다!

 

 

 [세일즈]  오영환 지음

세일즈 설득기법
세일즈는 고도의 심리전이다! 따라서 세일즈맨은 심리적인 설득기법 터득 없이는 고객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없다. 세일즈는 흔히 전쟁터에서 전투로 비유된다.전쟁은 심리적인 면보다는 물리적인 면이 강조되고 있다.

 

 [마케팅]  방성필 지음

SSM소규모 매장 마케팅
 매장 마케팅을 처음 해보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활용 매뉴얼, 소규모 매장 마케팅! SSM 즉, 스몰 스토어 마케팅(Small Store Marketing)은 매장이라는 한정된 영업장과 영업 구역 내에서 소비자와 경쟁사 동향, 자사 제품...